|
[건의]
쓰레기봉투 저용량 제작
|
|
첨부파일
|
|
안녕하세요
여름이라 쓰레기를 자주 버려야 하는데 구할수가 없네요. 5리터는 제작/공급 계획이 없는걸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