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제안]
종량제봉투 공급이 왜 않돼나요?
|
|
첨부파일
|
|
화성시에서 종량제봉투 수급에 문제없다고 아파트 홍보도 하고있고
다른 용인시나 인근 시는 문제 없다고들 하는데 왜 화성시는 이렇죠? |
삼봉축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