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제안]
종량제봉투 공급하고 있다며요? 어떻게 구하라는거죠?
|
|
첨부파일
|
|
수요일에 들어온다는것도 입고가 안되었다는데
공급은 하고있는건가요?? 기저귀때문에 쓰레기는 계속나오는데 어떻게 버리라는겁니까 시에서 무단투기를 장려하는거에요? |
종량제봉투 부족사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