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제안]
종량제 봉투 공급이 왜 안되고 있나요?
|
|
첨부파일
|
|
종량제 봉투 공급이 원활하게 된다고 한지가 언젠데
한달을 넘게 마트에 들러도 종량제 봉투를 살 수 가 없네요. 다른 지역은 10개씩도 사고 넘쳐나는데 왜 화성시만 이러는건지 도통 이해를 할 수가 없네요. 화요일에 가도 수요일에 가도 종량제 봉투가 들어오지 않았다는 말만 하는데 이러다 진짜 비닐봉투에 쓰레기 버려도 시에서는 뭐라고 하지 마세요. 도대체 언제 정상화 되는건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