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제안] 음식물 쓰레기봉투 3리터 어디서 구할수 있나요..
  • 등록일2026-06-17
  • 조회수66
첨부파일
마트를 가도 구할수가 없고..
화요일 입고일에가도 1장 살수 있대요..
음식물10리터 20리터는 많던데
가정에선 그걸 못써요..

오늘 뭐 시장님이
동탄 마트가서 재사용봉투와 소각용봉투
생산에 주력하신다는데..

화성시장이세요 동탄시장이세요 도대체..
아파트는 음식물 카드로 하니 문제없지만..
주택,빌라는 종량제 써야 하는데..
음식물은 매일 나오는건데
쓰레기봉투를 구할수가 없으니..
어쩌란건지 모르겠네요..

일반 비닐봉지에 버려도 수거 해가시나요?
화성특례시 인구
1,062,284명
(2026-02-28 기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