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시민제안]
쓰레기봉투5L10L
|
|
첨부파일
|
|
1인가구는는 어떡하라고
20L만 주구장창 생성하시나요..? 날파리때문에 미치겠습니다. 아니 무슨생각으로 .. 이럴꺼면 가까운 서울 용인은 배급이 다 원활하다던데 타지역꺼 버리게 해주시던가요 좀 제발요 그냥 버려도되나요?기다리라고 말만 하지말고어떤 대책을 좀 세워주시죠화성만 원자재 부족인 이유 있나요? |